엔터테이너/꺼리

2022년 운세

나령 윤기도 2021. 12. 3.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입니다


2022년 띠 는 범띠해이다
자아가 강한 호랑이가 마치 자신을 꼭
닮은 쌍둥이를 만난 해입니다.
기운이 넘치고 자신감이 가득한 호랑이 두 마리가 뭉쳤으니 못할 것이 없는 해입니다.
자칫 용맹성이 지나치게 확장되면
섬세한 부분을 놓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것조차 허투로 넘기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한 산의 주인이 두 마리라면 서로 우위를 차지하려는 야망의 본능을 숨길 수 없을 터. 지나친 목표나 계획에만 치중한다면, 정작 중요한 일들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인맥이나 건강 또한 야망이나 성공 못지않게 소중한 부분이니 세밀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사업 확장이나 승진운은 좋은 편이나 호랑이를 능가하는 또 다른 호랑이, 즉 경쟁자가 반드시 생깁니다. 적당한 조율과 협업만 이루어진다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지만,
지나친 자만은 매사 경계해야 합니다. 시험이나 계약은 만만치 않은 경쟁이 따르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바라는 바를 이룰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부부는 각자의 개성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자세가 필수입니다.
내가 잘났듯 너 또한, 모두가 그러하다는 열린 마인드를 잊지 마세요.
서로를 인정하고 협동을 하느냐 아니면 강력한 경쟁으로 두고 싸우느냐.
조금만 숙이면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해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평범한 한달이네요. 연인들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 보다는 평범한 일상을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 보다는 두 분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금전거래는 좋지 않습니다. 수익 보다는 지출이 있는 달이군요. 언젠가는 해야 할 지출이 있다면 이번 달로 당겨서 하시기 바랍니다. 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마셔요. 의미 없는 소비만 있을 뿐입니다. 진행하는 일은 나쁘지 않지만 타인에게 자신의 일에 대해서 알리는 것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스스로 주변의 문제에 개입되는 달이군요. 가족일 수도 있으며 가까운 친구나 동료일 수도 있습니다. 혼자 있고 싶어도 혼자 있을 수 없는 달이네요. 가볍게 시간을 보내는 달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결정을 내릴 정도로 의미가 있는 달은 아닙니다. 억지로 일을 만들지는 마셔요. 흐름은 평범한 달이며 내 고집은 강해지는 달이지만 큰 해는 없습니다. 편하게 보내기에 딱 좋은 달입니다.


자신감이 강한 달이네요. 지나치게 마음이 뜨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쁘지 않은 흐름입니다. 주변 사람들로 인해 기분 좋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익이 큰 달은 아닙니다. 즐기려고 마음먹으며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달이군요. 계산적인 관계의 사람들 보다는 친구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셔요. 격의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혹시 부탁을 받는 일이 있다면 정중히 거절해야 합니다. 나중에 부담으로 다가올 부탁입니다.


금전적 손실이 따르는 달입니다. 하지 말아야 할 지출이 생기거나 실익이 없는 지출을 하게 되지요. 후회하는 일이 있을 것이니 이번 달은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일만큼은 자신 있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에서도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과가 따르지 않는 달이니 이번 달의 자신감은 무모함이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셔요. 이번 달은 쉬어가는 것이 오히려 남는 달이 될 것입니다.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입니다

 

자신이 진행하거나 활동해 오던 일과 관련하여서는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기 어려운 달이며 특히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은 좋지 않습니다. 가까운 사람과는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다투어서는 안됩니다. 작은 싸움이 큰 싸움이 되는 달입니다. 활동 중에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며 일과 관계된 새로운 진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기혼 남성분들은 처가와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여성 분들은 자녀와의 관계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적으로 좋은 달이며 외부활동을 포함한 모든 움직임이 좋은 달입니다. 이번 달은 가만히 있어서는 안됩니다. 약속을 잡아서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 달이네요. 움직임이 많은 달이며 성향적으로 본인이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드러내기 좋은 달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도 좋은 흐름이네요. 영업을 하기에도 좋으며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진가가 발휘되는 달입니다.



평범한 한달이네요. 연인들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 보다는 평범한 일상을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 보다는 두 분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금전거래는 좋지 않습니다. 수익 보다는 지출이 있는 달이군요. 언젠가는 해야 할 지출이 있다면 이번 달로 당겨서 하시기 바랍니다. 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마셔요. 의미 없는 소비만 있을 뿐입니다. 진행하는 일은 나쁘지 않지만 타인에게 자신의 일에 대해서 알리는 것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속이 깨지고 계획이 미루어지는 달입니다. 중요한 약속이 계획되어 있다면 미리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운전을 하시는 분은 범칙금을 내야 하는 규정위반을 조심해야 하는 달입니다. 운전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그렇습니다. 무리한 운동도 삼가 해야 하는 달이군요. 직장 내에서 책임의 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불필요한 책임을 떠 맡을 수 있습니다. 직장과 관련된 부분은 이동과 관련 있습니다.


새로운 약속을 하기에 좋은 달이 아니군요. 이미 진행된 약속이 있다면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이야기는 가급적 삼가시기 바랍니다. 룰과 규칙을 정하기에는 좋지 않은 달입니다. 약속으로 인해 곤란을 당하는 일도 있을 것이며 신뢰가 깨지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면 섣불리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이나 괜한 장담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혼 남성분들은 자녀분에 대하여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달입니다.

고민했던 일들은 새로운 결론에 도달하거나 실마리를 찾게 되는 달입니다. 금전적인 흐름도 나쁘지 않네요. 분주함이 있는 달이며 특히 마무리에 있는 일들은 좋은 결과를 보며 끝이 달 것입니다.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달이며 남성은 특히 여성과 함께 하기에 좋은 달입니다. 내 편이 많아지는 달이니 어려움이 있어도 결코 외롭지 않은 달입니다.

책임관계에서 자유로워지며 연구해 오던 일들이 마무리 되는 달입니다. 좋은 성과가 기대되는 달이며 외부의 도움을 많이 받는 달이지요. 감사의 인사를 전하게 되는 달이니 인연이 좋습니다. 서류나 문서 등의 일이 계획되어 있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 됩니다. 윗사람과의 관계를 통해 좋은 느낌을 받게 될 것이며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달입니다. 집안 어른들의 변화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번 달은 좋은 결과를 듣기 어려운 달입니다. 윗사람과의 관계를 특히 조심해야 하며 직장에 다니시는 분은 계약이나 문서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약속이 틀어지는 달이니 계획을 다시 세워야 하며 잦은 실수로 했던 일을 반복하게 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달이며 좋은 쪽으로 기대했던 일들이 기대만 못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