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2022 카타르 월드컵 소식

나령 윤기도 2022. 6. 3.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그룹과 초기 일정을 정의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거장들이 주연을 맡은 화려한 추첨 쇼가 있었습니다.  이제 29개 팀이 결승전까지의 여정을 상상할 수 있지만 나머지 8개 팀은 6월 플레이오프에서 마지막 세 자리를 놓고 경쟁합니다.


처음으로 서포터, 팀, 미디어의 편익과 편의를 위해 특정 경기 세부 사항을 최적화하기 위해 경기 일정은 경기가 경기장에 배정되고 킥오프 시간이 끝난 후 적절한 시기에 FIFA.com에서 확정됩니다.  매 경기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배우 Idris Elba와 유명한 스포츠 방송인 Reshmin Chowdhury가 진행하는 이 쇼는 아랍 문화에 대한 놀라운 언급과 공식 마스코트 La'eeb™ 공개 및 FIFA 월드컵 개막을 포함한 놀라운 행동으로 청중을 현혹시켰습니다.  카타르 2022™ 공식 사운드트랙, Trinidad Cardona, Davido 및 Aisha의 싱글 Hayya Hayya(Better Together)의 첫 라이브 공연.



Carli Lloyd, Jermaine Jenas 및 Samantha Johnson이 이끄는 2,000명의 손님이 참석한 추첨 자체에는 Cafu(브라질), Lothar Matthaus(독일), Adel Ahmed MalAllah(카타르), Ali Daei(이란 IR)가 도움을 받았습니다.  , Bora Milutinovic(세르비아/멕시코), Jay-Jay Okocha(나이지리아), Rabah Madjer(알제리) 및 Tim Cahill(호주).

카타르와 FIFA는 올해 FIFA World Cup 2022™의 공식 마스코트로 La'eeb를 공개했습니다.

La'eeb는 초능력 선수를 의미하는 아랍어 단어입니다.  그는 형언할 수 없는 평행 마스코트 구절에 속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해석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La'eeb는 모두가 자신을 '지금이 전부'라고 믿도록 격려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축구의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모험적이고 재미있고 호기심 많은 La'eeb는 오늘 밤 도하에서 열린 FIFA World Cup Qatar 2022™ 결승전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칼리드 알리 알 마와위(Khalid Ali Al Mawlawi) 최고 전달 및 유산 위원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토너먼트 경험 부국장은 “라이브를 중동 및 아랍 지역에서 열리는 첫 FIFA 월드컵의 공식 마스코트로 공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  그는 형언할 수 없는 장소인 마스코트 구절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하도록 격려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팬들이 이 재미있고 장난기 많은 캐릭터를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La'eeb는 우리가 카타르의 FIFA 월드컵 경험에 남녀노소 팬을 참여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Al Mawlawi가 덧붙였습니다.

용감하고 고무적인 La'eeb는 이전의 모든 FIFA World Cup™ 토너먼트에 참가했으며 수많은 상징적인 골을 포함하여 축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순간에 기여했습니다.

La'eeb는 그의 젊음으로 유명할 것입니다.  그가 가는 곳마다 기쁨과 자신감이 퍼집니다.  La'eeb는 토너먼트 마스코트가 사는 평행 세계에서 왔습니다.  아이디어와 창의성이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살아 숨쉬는 캐릭터의 기반이 되는 세상입니다.

La'eeb는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개최되는 토너먼트 기간 동안 전 세계를 환영하고, 젊은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액션을 응원할 것입니다.  또한 팬들은 곧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WhatsApp 및 Snapchat을 포함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La'eeb의 GIF와 스티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La'eeb 화면 보호기 및 필터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