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2022년 허리케인 시즌 인터뷰에 사용할 수 있는 NASA 과학자들

나령 윤기도 2022. 6. 14.

위성에서 촬영한 허리케인의 실제모습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이 6월 1일 오늘 시작되어 11월 30일까지 계속되며 NASA는 우주라는 독특한 관점에서 폭풍을 이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1년 허리케인 시즌으로 명명된 폭풍의 수가 세 번째로 많았기 때문에 NASA 전문가는 2022년 시즌 내내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관은 Sentinel-6 Michael Freilich, Global Precipitation Measurement, Cyclone 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및 곧 출시될 Time을 포함한 20개 이상의 지구 관측 위성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허리케인 과학에서 기초적인 역할을 합니다. -작은 위성 별자리(TROPICS) 임무를 통해 강수 구조 및 폭풍 강도에 대한 관찰을 해결했습니다.

“저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과 함께 허리케인으로 인한 피해를 직접 압니다. 이러한 기후 관련 사건은 더욱 빈번하고 강력해지고 있어 허리케인에 대한 국가의 대응과 회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더 큰 조치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라고 NASA의 Bill Nelson 국장이 말했습니다. “허리케인과 같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해결하고 완화하는 것이 NASA 임무의 핵심입니다. 과학자들이 폭풍 강화를 유발하는 요인을 이해하고 일기 예보 모델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이 기관의 다가오는 TROPICS 임무에서, 획기적인 NASA 기후 데이터가 의사 결정자들에게 접근 가능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지구 정보 센터의 생성에 이르기까지 NASA는 지역 사회가 이러한 기상 현상에 더 잘 대비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계속 돕습니다.”

미국의 재난 대비, 대응, 완화 및 복구를 위한 NASA의 목표는 데이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허리케인이 상륙하기 전, 도중, 이후에 NASA 위성은 영향을 식별하는 주요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 NASA 과학자들은 허리케인 과학 및 응용 분야의 전문 분야를 대표하며 일정이 허락하는 한 라이브 또는 녹화 미디어 인터뷰가 가능합니다.

인공위성에서 내려다 본 지구 허리케인



Mara Cordero-Fuentes, 이중 언어
(스페인어 및 영어) 대기 과학자/기상학자로서 허리케인 과학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으며 데이터 동화 시스템, 열대 기상학, 기후 해석 및 일기 예보 분야에서 10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수 구조의 관련 변화와 함께 허리케인이 형성 및 강화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위성 관측 및 컴퓨터 모델링을 사용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연구 기상학자인 Scott Braun은 메릴랜드주 그린벨트에 있는 NASA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의 지구 과학 부문 책임자인 달리아 키르슈바움(Dalia Kirschbaum)은 극심한 강우 및 산사태 모델링, 모니터링 및 매핑에 전문 지식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상, 대기 역학 및 강수 과학 분야의 NASA 본부 프로그램 관리자인 Will McCart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리 해양학 프로그램의 NASA 본부 프로그램 관리자인 Nadya Vinogradova Shiffer는 응용 수학에 대한 배경 지식도 가지고 있습니다.
NASA 지구 과학 응용 과학 프로그램의 재난 프로그램 관리자인 Shanna McCla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기 물리학, 현장 연구, 수치 기상 예측 및 운영 예측 분야의 이중 언어(스페인어 및 영어) 전문가인 Mayra Oyola-Merced.
열대 저기압 강화의 역학을 탐구하기 위해 이상적인 모델링과 위성 관측의 합성을 전문으로 하는 패트릭 듀란(Patrick Duran).
바다와 폭풍 해일이 해수면 변동성과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연구하는 Ben Hamlington.

이러한 과학자 중 한 명 이상과의 인터뷰 가능 여부를 문의하려면 언론사가 Tylar Greene(tylar.j.greene@nasa.gov)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NASA는 허리케인과 열대성 저기압에 대한 위험 감소, 대응 및 복구를 지원합니다. NASA는 지역 공무원 및 최초 대응자, FEMA 및 미 육군 공병대와 같은 연방 기관, 인프라 전문가와 협력하여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실시간으로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기반 시설 장애 및 중단, 오염된 물 공급 및 긴급 대응이 필요한 기타 핫스팟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운영 예측과 관련하여 이 기관의 주요 역할은 NOAA(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NASA는 특히 수치적 기상 예측 모델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NOAA의 위성 제품군을 설계, 구축 및 출시합니다.

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

NASA.gov brings you the latest news, images and videos from America's space agency, pioneering the future in space exploration, scientific discovery and aeronautics research.

www.nasa.go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