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네잎크로버 선물을 받았습니다.

나령 윤기도 2022. 5. 20.

처음으로 선물받은 네잎크로버

오늘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하던중 길에서 마주친 세 여인 우연히 네잎크로버를 찾고 있는 풍경에 빠져 함께 찾기로 했는데 결국 나는 헛수고!
헌데 한 아릿다운 여인은 너무나도 쉽게 네잎크로버를 발견하는 것이 아닌가!

1인크리에이터 나령윤기도


네잎크로버의 전설을 여러분은 알고 있는가?
먼저 프랑스에서 전설적인 이야기를 알아봤는데 이러했다.
청년 피에르는 어디가나 주목을 받지 못하는 청년이었다고 했는데 우연히 길가에 네잎크로버를 발견하고 난 이후 마을 축제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되어 결혼도 하고 행복하게 💜 살았다는 전설이 전해졌다고 한다.

그럼 나도 오늘 귀한 네잎크로버
선물을 받았으니까
아름다운 여인을 만날 수 있을까♧

아뭍튼 오늘은 여러모로 즐겁고
행복한 날이다. 여러분들도 한 평생 살아오면서
네잎크로버를 선물받거나 발견을 한 적이 있는가
나도 아직 네잎크로버를 발견한적은 없지만
받아보기는 오늘 처음 받았다.
이 행복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될지를 모르겠다.

두개씩이나 네잎크로버 선물을 받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