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li_Linux Hacking

칼리 리눅스로 아이디 비밀번호 해킹시도 1차 실패 영상

나령 윤기도 2023. 2. 18.

수십년동안 갈구해왔던 해킹실습이 드디어 그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동안 긴가민가 흐지부지했던 모든것들의 베일이 벗겨지는 순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비록 그저 카피복사에만 진행되어 왔던 일들을 실제로 시도를 해보고 있는 이 순갇이 정말 꿈만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VM WARE에서는 100% 실패만 거듭했섰는데, VIRTUALBOX에서 결국 모든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하지만 조만간 무언가 큰 기적을 만들어 내고 싶은 꿈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비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무언가를 만들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넘쳐 납니다.

 

먼저 Oracle VM VirtualBox 프로그램을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해킹의 핵심인 칼리리눅스[Kali Linux  ISO 파일보다는 OVA파일을 찾아 셋팅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해킹 실습용 리눅스를 찾아 셋팅을 하고 본격적인 실습으로 들어가시면 될것같습이다.

저 역시도 아직은 초보인지라 많이 부족합니다.

차츰 차츰 학습을 쌓아 나가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해킹의 여러단계별 실습

오늘은 우분투 리눅스[Oubuto Linux(secuacademy_vm_web_pentesting)] ova 파일을 다운받아 셋팅을

하고 실행을 시켜   ip addr로 주소를 알아내어 firefox Web browser 주소창에  192.168.56.106/dawa/ 을

실행시키면 된다. 만약 접속 에러가 나면 Burp Suite 를 실행하고 Proxy → Intercept is on 을 off 로 

변경해주면 DVWA 화면이 출력된다.

로그인창이 뜨면 초기 Username : admin  Password : password 을 입력하면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DVWA Security 에 들어가 Impossible 를 Low로 변경하고 Submit 를 클릭해준다.

그런다음  Brute Force 클릭해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한다. 

Username : admin

Password : webhacking

그럼 Username and/or password incorrect. error 가 발생한다.

 

이제부터가 해킹 시작이다.  Password 를 알아내는 실습이 다음 영상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실패를 했지만 다음영상은 성공하는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