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현실적인 사주풀이

편재 3개 또는 3개 이상인 사람은 독특하다.

나령 윤기도 2023. 9. 21.

사실 누구누구라고 돌려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바로 본인 이야기이니까요.
편재를 3개에서 그 이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은 맞습니다.
그 사람과 평생을 하고 있으니까요. 😀 😀
아뭍튼 이 사람은 많이 분주합니다.
늘 내일을 위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아직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그냥 분주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언제가부터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계산하는법,  

글을 쓰는일 너무나 방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주는 본인의 사주팔자입니다. 어찌 만만치가 않아 보이죠. 사실이 맞습니다.

어찌풀면 정말 대단한 사주라고 볼수도 있지만, 또 다른 각도로 본다면 이해 할 수없는 사주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언제가부터 저는 제가 살아온 이야기들을 상세하게 집필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위키백과사전에 방대하게 만들어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흔적만 남아 있습니다.
위키백과 사전은 누구나 등록할 수 있는 곳은 아니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행복했섰습니다.

실제로 위키백과 사전 등록페이지

저는 나름대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한때는 유튜브에, 또 한때는 바이올린 🎻 연주의 꿈을 키웠던적도 있었습니다.


한때는 포항의 딸, 포항의 돌고래
가수 전유진양의 대한 소식들을 가지고 유튜브,
블로그, 프로래밍, 기타 수없는 SNS에 어떻하면
나의 블로그 💘 안으로 1,000명 정상 유입자 모시기 프로젝트를 시작한지도 벌써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이제 조금씩 걸음마를 띠는 왕자님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어제는 하루만에 네이버 검색이 되었습니다.
제가 올린 게시물에 문제라도 있나 내심 걱정을 했는데 역시 기다려야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