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포항의 딸 전유진

유명 댓글로 텍스트영상 -02

나령 윤기도 2021. 3. 6.

원곡자 노래를 들어보니
우리 유진공주님이 노래를 얼마나 청아하고 고급지게 부르는지 알겠네요.
내가 왜 일년내내 유진양 노래만 듣는지 스스로 이해가 감.

*** 도 참잘부르는 감성의 가수죠~
편안하게 부르는 청아함과 감성이 유진양과 비교가되네요~
역시나 유진공주는 타고난 보배입니다~
어떤 노래든 원곡자를 능가해버리네요
어린아이가 감동을 주네요~
항상 응원하고 매일듣고
감동 힐링 합니당~홧팅~

하~~유진이는 차~암
그냥 듣는 음색 감정 이런게 정말 좋아서 좋아하는건데
비교해서들으니 장윤정 말만따나 굳이 다른프로
도장깨기한거보다 그냥 다른가수들과 "다르다"
이 말이 가장 적확할듯~*

엄마의노래.존재를 알게 해준게 전유진양입니다!
그래서 잔디씨꺼도 듣게 되네요!
잔디님 !유진양에게 밥한번 사주세요!
서울가살자도 잔디님이
원곡자인지 몰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