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윤기도

반응형

우리나라 드라마는 이미 전세계에서도 인정해주는 아주 담비와도 같은 존재로 알려져 있다.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인지 월레부터 인정이 많은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요즘 드라마를 보고 전세계에서도 폭팔적인 인기를 보면 정말 자연적인 모습이 아닐 수 없다.

tvN 제공



세기의 결혼,  퀸즈그룹 제벌3세,  두 배우의 판타스틱한 연기에 전 세계 🌍 가 공감하고 열광을 하고 있다.


에필로그
드라마가 성공한데는 분명
특별한 이유가 있다.

성공하는 드라마에는 감초와도 같은 특별한 주연이 있기에 그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더욱 빛이 나지 않을까 생각한다.  바로 눈물의 여왕도 범자 고모로 출연한 김정난분이다.
제벌3세 홍해인의고모이다.


서로를 아끼면서도 마음을 표현하는 데는 서툰 남녀 주인공, 체면을 차리느라 연기하듯이 사는 재벌가 사람들, 검은 속내를 숨기고 접근하는 빌런 등 겉과 속이 다른 인물들이 잔뜩 등장하는 이 드라마에서 유일하게 ‘겉과 속이 똑같은’ 캐릭터로 시청률 24.8%라는 시청률을 올리는데 큰 공로자이기도 하다.


그리고 배우 김정난은 어느 드라마에 특별 출연만으로도 그 드라마가 빛이 될 수 있는 그런 연자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한 배우다.
바로 SKY 캐슬이 대표적이다.
염정아, 김서형 등 쟁쟁한 배우들이 주연한 이 드라마에서 김정난은 단 1회 특별 출연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가 되기도 한 작품이기도 하다.


아들을 서울 의대에 보낸 뒤 자살하는 어머니 역으로 출연한 그는 ‘SKY 캐슬 개국공신’으로 불릴 만큼 초기 시청률 상승에 기여했으며,  동네 엄마들에게 “내일 내가 푸지게 쏠게”라고 말하며 해사하게 웃다 돌아선 순간 바로 세상이 무너진 것 같은 표정을 짓는 연기는 지금까지도 명장면으로 기억속에 남기도 하다.


김서형은 당시 인터뷰에서 “김정난 연기를 보며 ‘어떻게 저렇게까지 하는 거지?’ 하는 생각이 들 만큼 연기하는데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고교 입시가 소재인 드라마인 만큼 밝은 톤으로 연기하려고 했었는데, 1회에서 김정난의 연기를 본 뒤 스릴러로 방향을 틀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섰다.


계속이어 집니다,,,,,,,,,,,,,,,

반응형

'엔터테이너 > 꺼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도시철도 1호선 노선발표 및 공청회  (0) 2024.05.28
지구의 공전속도  (0) 2024.05.25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수익창출  (0) 2024.05.23
한국 드라마 성공비결  (0) 2024.05.21
드럼 처음 배우기  (0) 2024.05.2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