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애드센스 구독자 및 조회수 수익상관 관계

나령 윤기도 2022. 3. 7.

1인 크리에이터 [나령]윤기도 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와 조회수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다라고는 단정을 지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에 유입되는 사람들이 몇천명, 몇만명이 되지 않는한 수입은 한정되어 있다는 생각입니다. 정말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들어오게 만들려면 특별한 재주꾼이 아닌 이상은 어럽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솔직이 제 사이트에는 하루에 정말로 많아야 100명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수익은 2022년 1월달 132달러,
2월달  293달러,  이번달 21일자 입금될 329달러 정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분명 남다른 노하우가 있습니다.
쉽게 말씀을 드리자면 제가 광고의 대한 판단 기준으로는 구글 애드센스도 광고사업입니다.
그리고 각자 1인 크리에이터 한 사람 한 사람 역시 사업자로 생각하시면 어떻게 해야 구독자 20명 안밖  조회수 200명도 안되는 사이트에서 정책위반에 걸리지도 않고 남들이 생각지도 못하는 3백달러 5백달러 1500달러 수익을 올릴 수 있을지 곰곰히 잘 생각해 보시면 정답은 이미 오픈되어 있습니다.
나도 사업자라고 생각하시면 모든것들이 한방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데이터는 지금까지 3개월 정보입니다.
엄청난 데이터이지요.
페이지뷰, RPM, 노출수, 클릭수, 한 클릭당 평균단가도 나와 있네요. 페이지 CTR
누구나 하실 수 있는 데이터입니다.




이 부분은 수입에 관한 정보입니다. 어제 캡쳐를 했으니 오늘은 또 다른 결과가 나왔겠죠.
더 이상 설명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수 있는 데이터라고 생각합니다.
이 번달 현재까지의 수입은 벌써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불과 3개월에 불과합니다. 3개월동안 조회수를 보면 약 14,000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 1월 한달간 인기 게시물 조회수 입니다.  인기있는 드라마 위주나 애드센스의 관한 정보를 활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입순위를 잘 보시면 이상한 점을 발견 하실 수가 있을거예요. 보통 유입은 티스토리가 다음 블로그인데 다음에서 유입된 자료는 어디에도 보실 수 없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악 조건에서도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저는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 동안 페이스북 또한 사용을 하지 못하다가 엊그제 제한이 풀렸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알 수는 없섰지만 정책위반으로 손목을 많이 잡혔습니다.
그래도 저는 굴하지 않았습니다. 유입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는 것과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꼭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도 살아남아 있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젊은 세대분들이 이  이 글을 보신다면 지금부터라도 바로 시작하시라고 귄유를 드리고 싶습시다.


1인 크리에이터 나령 윤기도


윤 바이올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나만의 컨텐츠, 나만의 아이디어로 다시 출발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