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애드센스 초보자 가이드

나령 윤기도 2022. 3. 24.

콘텐츠용 애드센스 가입 준비사항 애드센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가 필요하다.
어떤 방식이든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만 블로그의 경우 애드센스가 되는 곳이 있고 안 되는 곳이 있다.
다음 블로그는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없다.


일정한 수량 이상 문서 거리 있어야 해당 콘텐츠를 밑바탕으로 애드센스 광고가 반영되기 때문이다.
걸게 순한 문서 불량 이미지 반영 여부 카테고리설정 용호동의 세부 조건은 없다.
기존 사용자들이나 최신 가입자들의 경험적인 부분이 점팔이며 일종의 통계처럼 돌아다니는 비공식 조건은 있다.
포스팅 안 1000자 이상으로 최소 10개에서 15개 이상이어야 한다.
둘째는 주제를 명확히 작고 불필요한 카테고리는 정리해야 한다.


문장은 단순 나열이 아닌 금메달 문장이 분명해야 한다.
특정한 주제가 분명히 있어야 하고 일정한 분량 이상으로 이루어진 문서가 최소한 10개에서 20개 정도 있는 경우라면 어렵지 않게 성인이 난다고 한다.
주제는 브랜드상품 몇 서비스등 광고 할 만한 내용을 포함하고,
추상적인 불특정한 내적 감정이나 감상, 기분등  일정한 주제보다는 분명한 사물이나 물건 서비스 등이 대상인게 좋다.
콘텐츠 분량은 조금 긴 경제 관련 뉴스 기사이 불량을 떠올리시면 된다.

이번달에 SC제일통장으로 정확한 날에 입금완료


위와 같은 내용을 확실히 작성된 문서라면 10개라도 될 가능성이 높고 그렇지 않다면 최소 20개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컨텐츠 내용이 부족하다면 30개에서 50개씩 써도 거절될 수 있다.
핵심은 콘텐츠의 절대적 분량도 중요하지만 내용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고 본다 돈이 될 법한 광고가 내일 법한 내용들이 있어야 승인 하기도 쉬울 것 같다.
공식적으로는 기준이 없으며 지금이 문서를 포함한 그 어느 누구의 말도 개인의 상태와 따라 다를 수 있다.



다만 위에서 설명드린 부분들을 참고하고 콘텐츠를 준비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성인 될 거라 생각한다.
애드센스 수익은 생각보다 훨씬 더 긴 단계를 거쳐야 한다 최종적으로 수익이 통장에 찍힐 때까지 몇 달이 걸릴 수도 있다.
그렇다고 조바심을 가질 필요도 없다.
차분하게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면은 애드센스 같은 이정도의 부업거리를 더 좋을 만한 것을 찾기가 어렵다.
그러다 보면 꾸준히 하다 보면은 소리소문없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거라 나는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