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요즘 괜히 행복합니다.

나령 윤기도 2022. 12. 28.

행복의 기준

행복의 기준은 남이 정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정하기 나름이다라고 정의를 하고 싶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기준은 나 자신이 아닌 다른사람과 비교를 한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여러분 아주 사소한 것에서 부터 행복은 찾아 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포탈검색 사이트 다음[Daum]

몇년동안 나의 블로그는 다음에서 사라진 블로그 였습니다. 아무리 제가 올린 글들을 찾아 볼 수가 없섰죠.
그런데 말입니다.♧♧♧♧
얼마전에 한 번더 다음 고객센터의 문을 두드렸는데, 홍두께처럼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 블로그가 다음에서 검색이 되는 순간 눈물을 보일뻔 했습니다. 얼마나 기뻣으면 말입니다.
아직은 그리 많은 검색량까지는 이니지만 검색노출이 된디는 사실만 가지고서라도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바로 이런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정확성내용이 들어가야 한 번에 검색되어지긴 합니다만 아뭍튼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들 아마도 제 심정을 이해하고도 남으실분들이 너무나 많으실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블로그를 조금 정비하셔서 다시 한 번 노크해 보시기를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게 높을것만 같아 보였던 저품질 딱지를 졸업하고 나니 새로운 세상을 만난것같이 행복합니다.
이제 또 하나의 숙제가 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Facebook]입니다.
다음에서 저품질로 되든 시기에 똑같이
링크를 걸 수가 없섰습니다.
커뮤니티 위반으로 지금까지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좀 더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다시 한 번 행복의 순간들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