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재미있는 나의 성격 알아보기. !!

나령 윤기도 2021. 12. 2.


https://syskido.tistory.com

☆☆☆-- 길에서 우연히 친구를 만났다.
당신의 행동은? --☆☆☆

1. 손을 들어 큰 소리로 인사한다.


A. 성품이 활달하고 사교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매사를 호탕하고 대범하게 처리하며, 사교성이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을 폭넓게 사귀는 특징이 있다. 당신은 사소한 일에 대해서는 신경을 쓰지 않으며, 기분 나쁜 일이나 슬픈 일이 있어도 쉽게 잊고 지내는 호쾌한 사람이다.


2. 조용하게 다가가서 살짝 인사를 건넨다.

A. 얌전하고 소극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온순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매사를 순리에 따라 차분하게 처리하며,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시끄럽게 생활하기보다는 혼자 지내거나 몇몇 친구들끼리만 어울려 지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작은 일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며, 감정을 상하게 하거나 이치에 어긋나는 일이 있으면 오랫동안 잊지 못하고 되뇌어보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자제력이 강해서 하고 싶은 일이나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눌러 참고 지내며,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은 절대로 하지 못하는 소심한 사람이다.




3. 가까이 가서 살짝 웃으며 어깨를 툭친다.

A. 다정다감하지만 줏대가 약한 사람이다.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고 인정이 많아서 누구에게나 다정하게 대하지만, 줏대가 약해서 자신보다 강하거나 능력이 우수한 사람을 찾아 의지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기쁜 일이나 슬픈 일, 또는 기분 나쁜 일이 있으면 그것을 즉시 겉으로 표현하는 경향이 있으며, 실패한 일이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일을 오랬동안 마음속에 담아두는 경향이 있다


4. 살짝 눈 인사만 하고 지나간다.

A. 독선과 자만에 가득 차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자신의 능력과 자질에 대해 커다란 자만심을 갖고 있어서 도도하고 오만하게 행동하며, 사람들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매사를 오직 자신의 생각과 뜻대로 처리하려는 독선과 아집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과 어긋나는 일이 있으면 즉시 불만을 터뜨리거나 신경질을 내는 편협한 사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