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탁송의 모든것

탁송기사 노하우 첫번째

나령 윤기도 2022. 12. 30.

탁송[car delivery]

노하우

솔직히 탁송 일이라는 것이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적성에 맞는 사람은 탁송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큰 장점은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라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질적으로는 사실 금전관리를 잘  하는 사람은 정말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돈 관리에 많이 약한 편입니다.
솔직히 탁송을 시작할려면 많은 것들을 알야야 하고 정보들을 미리미리 머리속 아니면 나름대로 정리를 해 놓아야 모든일에 대처를 빨리 할 수가 있다.

아이콘[I-Driver]

그럼 먼저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 어떤 콜을 수행할 것인가를 머리속에 염두해 두고 시작을 해야겠다. 본인도 아직은 많은 노하우는 없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머리가 좋다고는 생각하는데 실제로 수익은 아직도 모르겠다. 사실 수익면으로 봐서는 그리 적은 액수는 아닌데 뒤로 와보면 어디로 빠져나갔는지 자신도 모를때가 많다.
왜냐면 그리 빠르게 모든 상황들을 파악하기가 어려울때가 많다.
우선 저질러 보고 뒷 수습을 하는편이 많이 손해를 많이 보는쪽으로 가깝다.


제일 먼저 숙지해야 할 일은 지도인것 같았다.
어떻게 시작하면 출발지가 내가 얼마만큼 빨리 도착할 수 있는지 나는 먼저 카카오맵에서 제일 발빠르게 검색을 해본다.
수도권이면 전철시간표. 내가 종료하는 지역에서 언제가 막차인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편이 언제까지 운행되고 있는지를 정말 순식간에 머리속으로 그려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종료하고 나면 모든 일들이 뒤죽박죽이 되기도 한다.


나는 카카오맵으로 모든 루트들을 검색을 한다.
출발지까지 갈려면 제일먼저 버스아니면 전철을 검색한다. 대리같은 경우 예약이 아닌 이상은 마음대로 콜을 잡을 수가 없다.
그리고 나는 대부분 탁송위주로 일을하고 있다.
어쩌다가 한 번씩 카카오대리 아니면 티맵대리를 주로 이용한다.
굳이 로지나 아이콘에서는 대리 탈 일은 그의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