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탁송의 모든것

탁송기사 노하우 두번째

나령 윤기도 2023. 9. 7.

탁송(배송) 노하우를 개발하려면 탁송기사로서 중요한 기술과 전략을 습득해야 합니다.
다음은 탁송 노하우를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경로 최적화:
   - 카카오맵을  활용하여 배송 경로와 다른 연계서비스를 버스실시간 움직임을 알 수있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하면 시간과 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계획과 준비:
   - 배송 루트를 미리 계획하고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차량과 상품을 체크합니다. 배송 목록과 주소도 확인하세요.

3. 안전 운전:
   - 항상 교통 규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운전 습관을 기르세요. 고객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4. 고객 서비스:
   - 고객과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대화하세요. 배송 시간이나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책을 찾으세요.



5. 효율적인 상품 처리:
   - 상품을 안전하게 운반하고 처리하세요. 상품을 물리적으로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예기치 못한 상황 대응:
   - 교통 혼잡, 날씨 변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는 계획을 갖춰두세요. 대체 경로를 알고 있거나 고객과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확보하세요.

7. 체력 관리:
   - 탁송 작업은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으므로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챙기세요.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전문 도구 및 장비:
   - 탁송 작업을 위해 필요한 전문 도구와 장비를 갖추세요. 이로써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9. 업계 지식:
   - 부동산 지식, 물류 및 배송에 관한 업계 지식을 학습하세요. 이는 더 효과적인 탁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10. 피드백 수집:
    -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개선점을 찾으세요. 고객의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