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1인 크리에이터의 자질

나령 윤기도 2022. 1. 30.

태국 🇹🇭 이싼(코숨 피사이)작은 펜션

나는 어디에 속할까 곰곰히 되짚어 보았습니다. 과연 어디까지가 나의
진실된 크리에이터일까?

크리에이터란 무엇인가?
많은 뜻이 있지만
"창조자"라고 합니다.

나의 도전은 이제 시작이다.
나도 파워 크리에이터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무한질주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1인 창작자 100%까지는 원하지 않습니다. 제가 꿈꾸는 파워 크리에이터는 1인 미디어 유튜브와
유명한 파워 블로그인이 되는것까지
나의 꿈입니다.

현재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둘 하나는 포기를 해야만 제대로 하나는
운영을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많은 것을 바라지는 않는다.
내가 꿈꾸는 바이올린 독학완성으로
유튜브를 나만의 컨텐츠로 우뚝 세계에
알리는 것이 최대의 꿈이기도 하다.

이제 티스토리는 점점 정상궤도로
진입중에 있으며, 나머지 나의 꿈인
유튜브를 서서히 준비해
나가고 싶다.
아직은 미비하다.
하지만 꼭 정상으로 끌어 올리고 싶다.

나령 윤기도 유튜브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