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령 윤기도 2022. 2. 2.

2022년 2월1일자 수입과 저번달 잔고

지금까지 수 없이 찾아왔섰습니다.
한 때는 남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린다고
했을때 말도 안된다고 펄쩍 뛰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와서 완전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이 말도 안된다고
펄쩍뛸것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먼저 유튜브로 시작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구독자 1,000명에 재생시간
4,000시간을 채우기란 정말
쉬운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기에다 핀(pin number)를 받을려면
길게는 몇개월 까지 걸릴 수도 있어요.
1인 크리에이터 나령 윤기도

저는 처음부터 제 사진을 오픈 시켜습니다. 누구나 쉬운일이 아니라는걸
알고 있섰지만, 저는 바로 실천에
옮겼습니다.
하나의 전략이라고 저는 생각을
했습니다.
바로 신뢰라고 믿었기 때문에
전 세계사람들에게 공개를
하였습니다.

먼저 유튜브 보다는 블로그를
먼저 시작 하시라고 권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좀 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일상생활을 일기로 쓴다는
생각으로 시작하시면 몇개월만에
정상으로 달릴 수 있다고
장담을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이왕이면 네이버블로그 보다는
수익을 원하신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왕
블로그를 시작하시고자 하시면
저는 한가지 조언을 드리자면
본인의 얼굴을 공개하시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좀 더 쉬워집니다.
어느 누구나 신뢰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