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 2022년 월드컵 그룹 제공


오늘 FIFA 심판 위원회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선발된 심판들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36명의 심판, 69명의 부심, 24명의 비디오 경기 오피셜(VMO)은 6개 연맹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FIFA 토너먼트와 기타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제공되는 품질과 성과를 기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피에르루이지 콜리나(Pierluigi Collina) FIFA 심판위원회 위원장은 “항상 그렇듯이 우리가 사용하는 기준은 '품질 우선'이며 선발된 심판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심판을 대표한다. "2018년 월드컵은 높은 수준의 심판 덕분에 매우 성공적이었고 우리는 카타르에서 몇 달 안에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Road to Qatar 2022" 프로젝트는 이미 2019년에 시작되었으며 50명 이상의 트리오가 후보로 고려되고 집중적인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의 활동이 잠시 중단된 상황에서 이번 준비는 아무렇지 않았으나 쉬웠다.


“팬데믹은 특히 2020년과 2021년 초에 우리의 활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행히도 월드컵은 아직 멀었고 후보자에게 좋은 준비를 제공할 충분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FIFA 월드컵에 임명된 모든 분들과 더 열심히 일하고 다음 달에 그들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이러한 선택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월계관에 안주하지 말고 계속 열심히 일하고 월드컵을 위해 매우 진지하게 준비하십시오.”라고 Collina가 말했습니다.


FIFA 심판 이사인 Massimo Busacca는 준비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경기 관계자가 FIFA로부터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혁신적인 추적 및 지원 프로그램 덕분에 FIFA 심판 강사가 모든 경기 관계자를 이전보다 훨씬 더 밀접하고 집중적으로 감독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22년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상당한 개선과 진전을 기대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라고 부사카가 설명했습니다. “그 외에도 특히 건강과 피트니스에 관한 맞춤형 개별 프로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카타르에서 공이 굴러가기 시작할 때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각 경기 임원은 월드컵 직전에 기술적, 신체적, 의학적 측면에 대한 최종 평가와 함께 다음 달에 신중하게 모니터링될 것입니다.”


선발된 경기 관계자들은 초여름 여러 세미나(아순시온, 마드리드, 도하)에 참가해 실제 경기 상황을 담은 영상을 검토·분석하고 선수들과 함께 실전 훈련에 참여한다. 강사의 피드백.


"준비의 핵심 초점은 선수와 게임의 이미지, 일관성, 획일성, 기술 및 전술적 관점에서 게임을 읽고 다양한 선수 및 팀 사고 방식을 이해하는 것을 보호하는 것입니다."라고 Busacca가 덧붙였습니다. "모든 실수를 없앨 수는 없지만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VAR 시스템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처음으로 구현되었으며 4년 후 24명의 비디오 매치 오피셜(VMO)로 구성된 팀이 카타르에서 운영되어 경기장에서 팀원들에게 기술을 제공할 준비가 됩니다. 필요한 경우 지원합니다. 당시 VAR 시스템을 구현한 FIFA 회원 협회의 수는 매우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러시아 2018의 VMO는 주로 유럽과 남미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오늘날 VAR 시스템은 전 세계의 모든 주요 대회에서 사용되며 아시아, 아프리카, 중미 및 북미의 VMO도 FIFA World Cup Qatar 2022™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FIFA 심판위원회는 FIFA 월드컵 역사상 처음으로 여자 심판 3명과 여자 부심 3명을 임명했다.

“프랑스의 스테파니 프라파트, 르완다의 살리마 무칸상가, 일본의 요시미 야마시타, 브라질의 Neuza Back 부심, 멕시코의 Karen Díaz Medina, 미국의 Kathryn Nesbitt와 함께 전화를 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FIFA 월드컵 역사상 처음으로 여성 임원진을 뽑았다. 이것으로 몇 년 전 FIFA 남자 주니어 및 시니어 토너먼트에 여성 심판을 배치하면서 시작된 긴 과정이 끝났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성별이 아니라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분명히 강조합니다. 앞으로 중요한 남자 대회에서 엘리트 여자 경기 임원을 선발하는 것이 더 이상 센세이셔널하지 않고 정상적인 것으로 인식되기를 바랍니다. 피에르루이지 콜리나 FIFA 심판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한국은 H조에 포함 되어 있네요.

오늘 저녁 8시에 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과의 평가전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