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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을 시작해 왔는지 1개월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유튜뷰 영상 무자막으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가 시작한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지만
누구나 해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려고 엄청나게 반복적인 작업을 하고 있는지 모를것입니다.
지우고 또 처음부터 다시, 벌써 10번은 훌쩍 넘ㄱ지 않았나 싶습니다.
빨리 완성을 해야 한다는 열정만 가지고 시작한지도 어느듯 한달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7~80% 완성되었다 싶으면 어디에선가 ERROR가 나타나 결국 풀지 못하고 처음부터 다시, 또 다시
그래서 이제는 단계별로 기록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Words 체크까지 1차적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WordContainer : MonoBehaviour
{
[Header("Elements ")]
private LetterContainer[] letterContainers;
[Header("Settings")]
private int currentLetterIndex;
private void Awake()
{
letterContainers = GetComponentsInChildren<LetterContainer>();
//Initialize();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public void Initialize()
{
for (int i = 0; i < letterContainers.Length; i++)
letterContainers[i].Initialize();
}
public void Add(char letter)
{
letterContainers[currentLetterIndex].SetLetter(letter);
currentLetterIndex++;
}
public string GetWord()
{
string word = "";
for (int i = 0; i < letterContainers.Length; i++)
word += letterContainers[i].GetLetter().ToString();
return word;
}
public bool IsComplete()
{
return currentLetterIndex >= 5;
}
}
InputManager.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putManager : MonoBehaviour
{
[Header("Elements")]
[SerializeField] private WordContainer[] wordContainers;
[Header("Settings")]
private int currentWordContainerIndex;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Initialize();
KeyboardKey.OnKeyPressed += KeyPressedCallback;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private void Initialize()
{
for (int i = 0; i < wordContainers.Length; i++)
wordContainers[i].Initialize();
}
private void KeyPressedCallback(char letter)
{
wordContainers[currentWordContainerIndex].Add(letter);
if (wordContainers[currentWordContainerIndex].IsComplete())
{
CheckWord();
//currentWordContainerIndex++;
}
}
private void CheckWord()
{
string wordToCheck = wordContainers[currentWordContainerIndex].GetWord();
string secretWord = WordManager.instance.GetSecretWord();
if (wordToCheck == secretWord)
Debug.Log("Level Complete");
else
{
Debug.Log("Wrong word");
currentWordContainerIndex++;
}
}
}
WordManager.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Word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WordManager instance;
[Header("Elements")]
[SerializeField] private string secretWord;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instance = this;
else
Destroy(gameObject);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public string GetSecretWord()
{
return secretWord.ToUpp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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