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갤럭시 Z플립 3 로 기기변경

나령 윤기도 2022. 10. 21.

사실 상식적으로는 변경 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도
어찌어찌해서 새 기기로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대리점의 기발하고 능숙하게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오늘 오전 중에 마무리를 짓고
개통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저는 기존에 사용 해 왔던 번호를 직권 해지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은 엄두를
내지 못하는 그런 상황 였지만
저는 과감하게 대리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사실 기존에 연체금 만만한 금액이 아니었습니다.
약 120만원 이라는 연체금이 있었지만,
저는 꺼리낌없이 대리점 문을 열었습니다.
40만원으로 나머지 80만원을 정리하는 걸로 협의를 하고 새 폰을 개통했습니다.
솔직히 새로 태어나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어느 누구도 대담 하기란 어려운 일들을 저는 과감하게 밀어 부쳤습니다.


계속 어떻게 하면은 방법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 결과 오늘의 승리를 맛보았습니다.
그러고 보면 신용불량자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혹여나 저와 비슷하신 분들이 계신다면과감하게 문을 두드려십시오.
그럼 분명히 방법은 나옵니다 뭐 얼굴에 철판 간다고 누가누가 손가락질을 하겠습니까.
여러분도 도전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