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고 싶다면 티스토리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

 

나령 윤기도 1인 크리에이터


다른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싶다고요.
직접 해보면 사업으로 왜 스토리가 절대적이라고 생각을 하는지 분명한 사회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애드센스를 1년 동안 해 보니까
이게 너무 좋은 거예요 애드센스는 작년 6월에 처음으로 시작을 한 거지만,

 


사실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워즈라는 광고를 15년 전부터 광고주 케어를 위해서 계속 운영을 해 놨고요. 다양한 마케팅을 접속해 봤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른 분들보다는 세 개 더 많이 나왔던 거죠 그런데 지난해 12월부터 업무가 점점 늘면서 웃으면서 사실 거의 못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도 하고 있고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광고대행사 브랜드 사업할게 너무나 많아서 블로그는 설치해 건들지도 못하고 있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에서 계속 달러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예전 많진 않지만 그래도 하루 정도는 들어오고 있고 제가 아는 분들에게 괜찮으니까 흰 분들에게 이건 너무 괜찮으니까 한번 해보라고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 드리고 있는데,  그분들 뭐 시작한 지 3개월도 안 돼서 하루에 1달러 정도는 꾸준히 벌어들이고 있고 이제 지금 실제 일어나고 있는데 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왜 다른 곳보다

현재 운영중인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절대적인지 한번 첫 번째 시대적 그랜드 구글을 하는 건 큰 장점은 트렌드에 영향이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없었다는 건데요.
무서운데 이번처럼 로즈 지속적으로 받을 일도 없고 도 스위트 구조가 점점 낮아지고 없기 때문에 지난 15년간 단 한 번도 온라인 시장의 흐름이 나 트렌드에 영향을 받고 있지 않고 있고 오히려 구글 포토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7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할 네이버 포털은 현재 50% 때까지 떨어지고 있는 게 현실이죠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카카오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손을 받다 보니 그럴 수가 과거들이 상당히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티스토리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나온 플랫폼인가 여러분들 다 아시죠.
과거에 대해 조회수를 높일 수 있을만한 교수가 다양해지고 있다는 겁니다.
카카오톡뿐만 아니라 요즘 핫한 하든지 어떤 그런 라인을 활용해서 온라인 인프라가 조금씩 구축되고 있죠 그거 설계 자동화 앞서 말씀드렸듯이 네이버 블로그 또 어플이나 네이버 블로그 왜 열어 플랫폼과의 팩토리에 차이점이라고 하면 이게 자동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노동의 가치 없이 어느 정도만 활성화가 되면 지금 당장 뭘 하지 않아도 실패하는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저는 요즘 업무가 나로 인해서 못생긴 걸 못 하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3시간 정도 꾸준히 유지가 되고 있고요.
부산 직장인들에게 처리가 최고의 부업이 된 이유 중 하나를 꼽자면 커뮤니케이션의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담기 뭘까요♧
바로크 소통이죠.
직장인들은 낮에는 업무를 보내라 정신이 없잖아요 바쁜 업무로 보고 있는데 중간중간에 대행사 직원과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는 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안 할 겁니다 눈치도 좀 보이고요.
그리고 낮시간에 포스팅을 원하는 대로 다 잘못 만나면 정말 골치 아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생각 한번 해보세요.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다 말고 중간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누군가와 따로 접속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가 없죠 구글에서 알아서 날짜에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우리는 그냥 하면 됩니다.
말하면 됩니다 세 번째 다른 플라톤과 영동 애드센스를 메인으로 한 부업은 다른 애 테크나 부업 플라톤과 연동시켜서 운동해 볼 수도 있는데요 일반적인 네트워크 어플을 메인으로 두고 노동부에서 어렵게 지식 고리 만한 그런 수입을 가져가는 건 저희들이 추천드리고 싶진 않지만 위챗 코리아 같은 SNS를 활용한 해서 다른 앱 같은 거 플랫폼을 접목시켜 주면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괜찮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일전에 코드를 뿌려서 누군가가 코드로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슬기 발생되는 모두 다 어플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그 플라톤들에서 월 10만 원 이상 꾸준하게 발생되고 있고요 유튜브 어플 인터페이스를 소개를 하고 그대로 뿌려서 자연스럽게 가입을 결과적으로 갔을 때 많은 분들이 코드로 가입을 해서 이용을 하다 보니 그냥 따라 오더라고요.
그냥 주차료 교실도 따라 오더라고요 또봇 그래서 카카오 비와 같은 그런 플랫폼으로도 라인을 구축을 해 볼 수도 있고 트레이딩 어느 정도 발생해 되면 내가 아는 간단한 정보를 약 10페이지가량으로 포인트만 정리한 파일을 만들어서 파는 거 같은 그런 플랫폼에 판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동영상을 직접 찍어서 재능마켓 판매되는 그런 거래 수요도 늘고 있다고 하네요.
네 번째 가장 중요한 네이버 플랫폼 경우에는 내가 잘하는 거 취미 하고 싶은 것들 그런 것들 위주로 포스팅을 하죠 예를 들어 맛집이나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그와 관련된 콘텐츠로 리뷰 하는 게 일반적인데 여러분들 구글 애드센스 왜 하시나요 돈 벌려고 하는 거 아닙니까.

1인 크리에이터 나령윤기도


안승일 추억을 위한 수단으로 이용하거나 스스로의 만족을 위해서 하는 거라면 네이버 블로그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애드센스에 그렇게 하시면 돈 절대로 못 봅니다.
때 먼저 예상 한식당 잠깐 확인을 하고 확인을 하고 와 관련된 주제를 찾아보셔야 돼요.
예 전에 말씀드렸던 구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들어가서 한번 먼저 분석해 보시고 가니까 높은 광고가 다닐 만한 그런 주제로 콘텐츠를 정 하셔야 됩니다.
이거 정말 중요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포스팅이 아니라 구매할 테니 나올 만한 그런 콘텐츠를 정하시고 클릭률이 어느 정도 나올 수 있도록 그분 감고도 적절히 심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한 스토리 부어도 지난 20년간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있고 오히려 표정이 점점 높아지고 있죠 환율도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꼭 접적으로 활용을 해보신다면 다른 일을 하면서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을 겁니다. 하셨거나 포기하고 있었다면 다시 한번 새로운 마음으로 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를 모르겠다 하시는 분이 계시면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시작하는 법을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