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는 최고의 수익형 블로그♧♧♡♧♧

나령 윤기도 2022. 6. 16.

나령 윤기도 1인 크리에이터


100만원 달성했는데 어떻게 보면은 가장 핵심적인 수익을 올리는 방법 있거든요.
제가 현재 2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만드는데 가장 도움이 됐던 오늘 영상은 블로그 글쓰기 오늘 영상은 블로그글쓰기 월 100만 원을 수익을 달성을 해가지고 어떻게 하면 월 100만원 수익이 나는 블록으로 만들수있는지 중요한 일로만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애드센스 광고설정일부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인연이 조금 넘을 거야 월 20만 원 정도의 수익을내는 데까지 한 1년 정도 걸렸어요 중간에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다 포함해서 1년 정도 걸렸고 그리고 계속 유지하다가 월 100만 원이 나오는 블로그를 만드는데 걸린 시간은 약 두 달이 걸렸어요 중에서 중에서 어떤 거죠 보시면은 작년 12월 올해 1월 20만원에서 16만 원 사이 왔다 갔다 하죠.
이게 한 150달러 200달러 사이가 없거든요. 했는데 처음에 시작할 때는 블로그에 대해서 제가 몰라서 잡초도 많이 하고 많은 시간을 소개했어요 동영상에서는 그분들을 여러분들 시간 낭비를 하지 않도록 시간 낭비를 하지 않도록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중간에 제가 설명을 해 놨으니까 영상을 끝까지 시청 부탁드립니다 제가 처음부터 블로그를 다시 키운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정리를 해 보았어요 최대한 빠르게 100만 원을 수익을 내려면 구분할 수가 있습니다.

게시물 글만 잘 써도 이렇게 유입이 많이♧♧♧



첫번째는 최적화 세팅입니다.
두번째는 1일1포
세번째는 블로그개설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신청♧♧ 별도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네번째 구글 SEO 포스팅 ☆☆
다섯번째 블로그 개설 동시에 광고세팅
여섯번째 수익형 보조 블로그추가 그리고 티스토리에서 지원하는 그 플러그인

중에 트위터 플러그인을 설치를 할 거예요.
플러그인 한 번 설정 해 놓으면은 포스팅 할 때마다 자동으로 트위터에 업로드가 되는데 SNS 효과도 있고 구글 애널리틱스 성은 여러분 블로그에 중요한 정보들을 데이터에서 보여줄 수 있는 그런 위험한 되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을 해야 됩니다.
내 블로그에 수익 나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이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서 때문이에요 두 번째는 포스팅을 하는 거야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포스팅 하는게 굉장히 힘들거든요.
추적 찾는 것도 힘들고 고생 하는 것도 힘들고 그런데 일단 블로그 글자수가 500자가 되었던 1000자가 되었던 1일1 포스팅을 하면서 글 쓰는 거에 대해서 익숙해졌기 때문에 진행을 해야 돼요 진행을 해야 돼요.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일부입니다.


다음 사이트 같은 경우는 완료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포스팅을 진행하는게 좋고 꼭 그게 아니어도 여러분들이 마라톤을 한다면은 처음부터 시킬 수가 없잖아요.
면은 운동장 다섯 바퀴 뛰고 그 다음에 이제 불러 주면은 열 바퀴 뛰고 뛰고 뛰고 있는 것처럼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세 번째는 1일 포스팅을 하면서 포스팅 15개 정도 되면은 신청을 진행을 할 건데 가능하면은 신청을 할 거예요 어느 정도 하거든요.
에센스 승인하는 거에 대해서 영상을 따로 또 만든게 있는데 제가 주소를 테니깐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그 영상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스팅을 하고 순발력 아니면은 승인 될 때까지 계속 진행 한 개가 넘어갈때까지 하루에 두 개에서 세 개의 포스팅을 진행할 거예요.
우선 그 전에 포스팅을 어느정도 기초체력이 길려졌기 때문에 이제 애드센스 신청하는 단계가 됐을때는 한 두개에서 세개씩 포스팅 하는 것도 가능 하거든요.
그리고 블로그 카테고리는 몇 개 정도 추천을 해 드렸는데, 특별한 건 없고 한다니까 테크로스 다 보면은 원 정도 시간이 지나면은 버튼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카테고리를 예정도로 만들어서 여러 가지 주제 번갈아 가면서 포스팅 소리 들려 갈 거예요 그리고네 번째 애드센스 승인 완료 되면은 포스팅 할 때 키워드 비율로 포스팅을 진행을 하고 그리고 애널리틱스를 연동을 한 상태에서 돈이 되는 포스팅을 확인 후 비슷한 주제로 가지고 계속 포스팅을 진행할 거예요.
수익을 올리는 방법 늘리는 방법 있거든요.
제가 현재 2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만드는데 가장 도움이 됐던 짱 도움이 됐던 포스팅을.
그리고 계속 포스팅을 해서 그렇게 포스팅을 할 거고요 그리고 광고는 저는 광고를 추천해드려요.

오늘 티스토리 메인에 제 블로그가 올라왔어요.


처음에 광고에 대해서 정확히 모를 때는 내 마음대로 세팅 하는 거보다는 있거든요.
그리고 다섯 번째는 이제부터는 구글 SEO 맞추어서 포스팅을 진행 하시는 겁니다.
갯수가 300개 정도 늘어나면
네이버에서 조금씩 유입이 될 거고 구글에도 유입이 점점 늘어나는 걸 조금씩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일에 포스팅 이상 꾸준히 블록 했다는 조건에서 그렇다는 건데 제가이 때부터 이제 구글 seomi 추워서 포스팅을 하라고 설명드린 것은 초보자 입장에서 봤을 때 처음부터 구글 Seo가 좋다고 했어 따라갈 것이 아니라 처음에는 그런 거 상관 없이 포스팅을 많이 해 가지고 기초체력을 기르는게 더 중요하기 때문에이 정도 시점에서 제대로 신경써서 포스팅 하는 것을 제가 추천해 드리는 거예요.
원리도 모르고 좋다고 해서 시키는 거 하고는 엄청난 차이가 있거든요.
여섯 번째로는 이제부터는 블로그에 대한 수익의 최적화를 진행할 겁니다 블로그 포스팅 수가 500개 정도가 되면 어느 정도 평균 유입자 수가 되고 수익도 올라가다가 이제 어느 정도 순간 멈출 거예요.
내가 쓰는 방식에 대해서 수입이 증가될 수 있는 부분이 한계가 오는 건데 이제부터는 블로그 수익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직접 경험해 보는 거죠.
자동 광고에서 수동 광고로 바꿔 보고 한 번에 전체를 또 다수 박하 보고 여러 가지 경험을 통해 가지고 나만의 것을 한번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자기만의 노하우를 키워 나가면 되는 것이죠.
좀 더 친화적인 수익형 블로그로 이제 계속 하시는 것 새로운 카테고리에 글을 써 보셔도 되고 기존에 포스팅해 키워드 중에 노출을 많은데 유입이 적으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병행해 보는것을 조언합니다.

유명하신 분들의 노하우가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영상 내용들을 일부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일부 미비한 부분도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은
유튜브채널 이사양잡스 님,
그리고 플러스킴샘,
기타등등입니다.
앞으로 유명하신분들의 노하우를 텍스트로 소개를 계속 해 드릴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