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윤기도

반응형

그러고 보면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어느듯 4년은 넘은듯 싶다.
초창기에 포항의 딸 유진공주님 대국민 인기의 힘을 입어 나의 블로그 및 유튜브의 발을 내 디딜 수가 있섰다.
정말 가슴이 벅차 오름을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기도 했섰다.
2022년 년간 수입도 적은 금액은 아니었섰는데,
크나큰 실수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 광고 승인이 난지도 벌써 보름은 넘은듯 싶다.
아직 완전히 넘기기에는 조급함이 앞서는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정말 이제는 정상괘도를 달리고 싶다.

아직은 예상 수입 미비하지만 하루 1천명 정상적인 방문문자를 불러들여 안전한 연금성 소득으로 자리를 잡고 싶다. 솔직히 짧게 돈을 벌고자 한다면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제 지금은 완전히 바꾸었다.
정상적으로 승부를 거두고 싶다.
정말 뜻뜻한 나 자신으로 만들어내고 싶다.

아직은 cpc 데이터가 그리 높은것은 아니다.
페이지뷰, 페이지 RPM, 노출수, 클릭수, CPC단가
페이지 CTR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