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ming

애드핏[Adfit] 수익화 모든것 - 1

나령 윤기도 2023. 1. 8.

애드핏 수익화

애드센스와 비교하면 많이 저조한 편이지만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신 분들에게는 그 중에 단비와도 같은 동무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와는 달리 정상적인 유입자만 많으면 그래도 수익창출에서도 도움이 될것 같은 필을 받았습니다. 저역시 몇일전에 애드센스 계정 정지를 당했습니다. 100% 저의 불찰인것을 인정합니다.


아뭍튼 앞으로 계속적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자연적인 유입자를 어떻게 하면 될지를 계속 연구중에 있습니다.
블로그의 질을 높이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이미 알아 버렸습니다.


역시 꼼수로는 한계가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읍니다. 그리고 모든 수익에는 노력없이 그저 수익창출이 어렵다는 것도 이번 계기로 알게 되었습니다.


혹여 여러분들 중에서도 정도가 아닌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분이 혹여 있으시면 하루빨리 블로그의 질을 올리는데 최선을 다 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선 카카오 애드핏

새로운 시작을 시작했습니다. 오로지 블로그의 질을 끌어 올리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습니다.
알찬 정보와 새로운 기반의 정보들을 공유함으로써 정말로 오랜 시간동안 머물다가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의 관한 정보 Play store 앱 제작에 관한 소스들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프로그램 도전에 희망을 불어 넣어주는 계기를 만들어 드리고싶은 욕심입니다.
나처럼 정말 프로그램의 전문지식이 없는 사람도 꿈에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제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도전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타이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