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ming

프로그램[노 코딩] 지식[C. Java.Python] 없어도 앱 만들 수 있습니다.

나령 윤기도 2023. 1. 9.

'스마트메이커'는 업계 최초로 SW공학에 최신 AI를 채택해서 완전한 노코딩 기술을 실현한 앱 프로그램 및 콘텐츠 제작 솔루션과 온라인 서비스 체제구축까지 자동화해주는 서버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W 자동화 원천기술을 Mobile App 제작뿐만 아니라, Web Site 제작 및 Digital Book 출판 분야까지 적용하여, 코로나 팬데믹 이후 수요가 폭증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의 제작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통 코딩기술자가 아닌, 각 분야에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가 있는 지식보유자가 직접 기획 및 제작까지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산출물의 성능 및 품질은 물론, 현장 적용성까지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무상 다운로드되는 스마트메이커 스탠더드 버전 제품은, 업무용 및 비즈니스용 사용되는 1% 미만 소수 기능을 제외하고, 실제 사용할 앱(App), 북(Book), 웹(Web) 등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의 제작 및 실행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는 솔루션 정품입니다.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 비즈니스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정식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그러나 개인 사용자 경우, 다운로드받은 후 고객 등록하시면, 평생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부여해드립니다.


SmartMaker

스마트메이커 앱·북·웹 등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솔루션 스마트메이커 산출물 사례 2시간 학습하고 만들었습니다. 스마트메이커 특징과 장점 누구나 만들 수 있음 단 2시간의 동영상 학습만으

www.smartmak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