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택시 카드결재시 결재오류 해결방법

나령 윤기도 2023. 10. 6.

본인은 현재 울산에서 카카오 블루택시를 하고 있는 나령윤기도라고 합니다.
손님을 모시고 최종 목적지까지 도착 후 카드 결제시 여러 가지 오류 사항들이 발생하는 것을 나름대로 많은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잘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계실 거라 생각하지만은 그래도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면은 아주 간단한 문제였었는데 본인은 지금까지 많은 실수를 한 경험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카드 결제가 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첫 번째는 카드를 삽입후 빼면서 결제가 되는 카드가 있었으며 ,
또 어떤 카드는 교통카드는 바로 텃치를 하면 바로 결재가 되는 카드 등 몇 종류가 있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수십번의 걸쳐 어려운  문제를 발견하였지만 계속적인 반복의 문제를 하기위해 방법을 찾았습니다.
다름아닌 카드단말기에서 지불을 눌러기 전에 결재할 카드를 미리 입구에 걸치게 하고 지불버튼을 누르고 카드 💳 를 삽입 시키는 방법을 뒤늦게 찾게되어 이렇게 글을 써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아무것도 아닌 일인데도 한번씩 재빠르게 카드삽입이 늦었을때 일어나는 에러사항의 대해 말씀을 드렸습니다.


혹시나 여러분 중에서도 결제시 여러 가지 불편한 사항들이 있었다면은 이런 방법들을 시도해보심을 건유 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은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