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 와 애드센스 광고[Ads] money

나령 윤기도 2022. 12. 13.

요즘은 광고와 친해져도 돈이 되는 세상이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그 기회가 주어 졌지만 쉽게 잡을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이다. 아니 다르게 표현하자면 접근할 조차도 생각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무나 생소하니까.
아마 멀지 않아 새로운 직업이 탄생할지도 모르겠다.

A job that spreads rumors by watching advertisements.

솔직한 심정은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지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는 어떻게 전달되며 어떻게 돈이 만들어지는가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한때는 광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었다.
세월은 벌써 30년은 흘렀지만, 내가 컴퓨터에 잠시 미쳐 내 인생에 열정을 쏘아 부었는지는 도 20년이 다 되어간다.
잠시 잊고 살았었다. 사십 년이라는 세월 동안 35년 이상은 스쳐지나온 백지처럼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 기억이 가물해진다.


나는 지금 무엇을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가.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는가.
시원스럽게 대답을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준비를 하고 있다.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를 고민을 하게 되었다.


글쎄 이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지 이미 눈치를 알아차려는 사람도 있겠지만 은 아마도 대부분 어떤 말을 하는지 이해를 못 할 수가 많다.


아무튼 T 스토리와 애드센스 그리고 광고 플러스 달러 이 4가지가 합쳐짐으로 새로운 삶의 인생이 시작되고 있다.
앞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AdSense 수익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총정리를 해서 비공개로 오픈할 예정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구글 광고는 어떤 정책으로 이루어지고 있는가를 알 필요가 있다.
그래서 공개가 아닌 비공개가 아닌 비공개로 서서히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어떤 방식으로 풀어나가야 할지를 곰곰이 생각 중에 있다.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과감한 결단이 필요해야 정상으로 가는 길을 알 수가 있다. 영원히 모르는 사람들은 모를 것이고 설상 안다고 해도 믿지를 않을 것이다.


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지고
돈의 흐름을 알아야 성공을 할 수 있는 길이 보일 것이다.
앞으로 자주 수익에 관한 자료를 천천히 오픈할 것이며 궁금해하는 사람들은 언제든지 노크해 주가를 바란다. 언제든지 환영해 주고 싶다.

오늘은 101달러로 마감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