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포항의 딸 전유진

전유진 ❤️ 아름다운 약속 ❤️

나령 윤기도 2022. 11. 17.


포항의 딸 가수 🐬 전유진🐬


오늘도 유진 공주님의 저력은 온 세상을 놀라게 만들었다. 바로 발라드 한 곡으로 놀라게 만들었다.
어찌 보면 새삼 놀랄 일도 아니다.
어찌 어제 오늘 일이 일이겠는가.
유진 공주님의 파워풀한 성량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유진 공주님 만의 장점이자 최대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되어 집니다.
오늘 아름다운 약속 발라드 한 곡으로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남기는 하루가 아니었을까,
유진 공주님도 얼마나 행복했을지 몰릴 수도 허운이 내려다보이는 듯합니다.
앞으로 어떠한 곡이라도 모두 소화해낼 저력을 이미 갖추고 오겠습니다.
유진 공주님 만의 새로운 트럭 또한 유진공주님 만의 발라드로 세계 정상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구축하지 않았나 감히
장담을 드리고 싶네요.
정말 오늘 간격의 무대를 또 한 번
발견하게 되어 본인 스스로
얼마나 뿌듯한 지 모르겠습니다.
행복한 밤 새로운
내일의 새벽에 달리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포항의 돌고래 🐬 전유진 🐬
전유진 -- 아름다운 약속

그대를 만나기 위해
세상에 나는 온 거야
나무와 새도 꽃도 나비도
우리를 위해서 존재해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꺼려와 함께 하고파
태양도 딸도 별도 바람도
우리를 위해서 존재해
그대 깊은 일이라면은
그 무엇도 할 수 있어
그대 행복해진다 면은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어
그대를 위해 밝히리
우리 사랑이 영원 하기를
이 세상 영원이 영원히



그대 기쁜 일이라면은
그 무엇도 할 수 있어
그대 행복해진다면 은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어
거제를 위해 밝히리
우리 사랑이 영원하기를
이 세상 영원히 영원히
우리 사랑이 영원하기를
이세상 영원히 영원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