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에 글만 잘 쓴다해서 절대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령 윤기도 2022. 6. 16.

티스토리에 글만 쓴다고 방문자가 들어오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글쓰기 만 해 쓰는 많아야 하루 천 원 정도
여러분이 지금 안 되시는 이유는 ♡♡♡때문입니다.
많이 들어오셨을 거예요.
이미 하고 계신 분도 많으실 겁니다.
워드프레스는 어려우니까 티스토리로 초반에는 많이 하시더라고요.
많아야 하루 천 원 정도 천 원 정도 아니 이거 하면 돈 번 다면서 왜 안 되는 거야 또 짜증 내고 계시겠죠 없습니다 여러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안 되시는 이유는 트래픽을 어찌 못하시게 때문입니다 단어가 어려워 하실 수 있으니 방문 잘하고 하겠습니다 글을 쓴다고 방문자가 들어오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2020년 5월 변화가 받았네요 네이버에서 멀리 보내버렸습니다 전략은 네이버에서 예전에 애드센스에 전략은 네이버에서 검색량은 괜찮고 발행량이 적은 키워드를 찾아 네이버에 글을 써서 방문자를 얻는 방식이었는데 안드로메다로 갔으니까 이제는 안 됩니다 2020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 점유율을 보면 네이버가 6% 구글이 3% 다음이 1% 정도였습니다. 네이버가 60% 였으니 네이버에서도 문자를 어찌 못하는게 굉장한 타격이 되겠지요.
그리고 30%의 구글은 상위노출을 쉽사리내어 주신 않습니다.
Google seo 대한 이야기는 굉장히 광범위한 이야기니까 차근차근 따라 가 볼게요. 그럼 10%인 다음만 남았습니다.
그런데 담온 아주 예전에 네이버 상위노출과 유사한 로직을 사용하고 있어서 쉽게 상의를 증명할 수 있는 대신 쉽게 내려옵니다.
이런 상황이 때문에 지금 티스토리에 글만 써서는 애드센스로 돈 벌 수 없다고 말씀드리는 거예요 그럼 뭘 해야 될까요 유튜브에서 딱 다섯 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령윤기도 네이버 포스트이지만 실패작,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네이버포스트

예전에는 따로 분리되어 있었으나, 현재는 뷰탭에 합쳐저 씁니다.
어려운 점은 있긴 하지만 코스에는 원래 이슈나 가십 주제로 그리 많이 올라왔었고 예상주제 키워드를 통해 작성을 했을경우 상위노출이 어렵다 할지라도 이런 키워드들은 아직도 잘 올라 옵니다.
이쓔 글을 포스트 쓰고 글 하단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를 대량으로 걸어두면 링크를 클릭해서 많이 방문하게됩니다.
다만 포스터는 팔로우 기반으로 상위노출이 결정되기 때문에 초반에는 팔로우를 키우면서 네이버 대문에 띄우는 걸 목표로 글을 쓰는것이 좋습니다.

아직은 미비합니다. 좀 더 활성화 시켜야 겠네요.

두번째 네이버 지식인

성공으로 네이버가 아직도 지식인을 통해 사람들이 질문을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1등으로 올라섰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어떤 질문을 하는지 파악을 한 뒤에 해당 질문에 대한 답을 히스토리에 써 주세요.
질문이 새로 올라왔을 때 간단한 설명과 티스토리 링크를 올려주면 지식을 통해 방문자를 얻으실 수 쓸 수 있습니다.
내 지식인 등급 및 글쓰기 노하우에 따라 내 답변이 상위노출이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지식인을 통해 방문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포털 사이트
세 번째 네이버 웹 사이트

그냥 글을 쓰는 돈을 볼 수 없다고 했지요 그런데 가능한 부분에 딱 한 군데 있습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항목에 노출시키면 생각보다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에 내 티스토리를 등록해두면 웹사이트 안에 노출이 됩니다.
간단하게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모든 키워드가 효과적인 건 아니고 웹사이트가 첫 번째로 뜨는 키워드만 진행하세요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국내 커뮤니티 25개 유명사이트 모음 1

네 번째 커뮤니티

국내의 경우 다양한 커뮤니티의 글을 쓰고 출처 링크를 남겨 주시면 커뮤니티의 회원분들이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여기에 대놓고 홍보하시면 짤리는데 좀 귀엽게 출처 이런 식으로 남겨주시면 은근 많은 방문자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신 글을 인기글 정도에 올려 줘야 바로 몇 천 명 정도 방문자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어떤 글을 써야 인기글로 보낼 수 있고 나는 역대 인기 글들을 분석해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국내 커뮤니티 유명사이트 2

나령윤기도 페이스북

다섯번째 대망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키워 간단한 설명과 링크를 올려 놓음으로써 방문자를 어마어마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페이지를 운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 그룹의 회원 가입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게시물 링크를 걸 때는 신중하게 하세요 신중하게 해야 신고를 당하지 않습니다.
길게는 몇 개월 짧아도 한 달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역시 실패작

지금까지 유튜브 채널  "이사양잡스" 님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일부 정리를 해서 올렸습니다. 좀 더 궁금하신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