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꺼리

나의 SNS 종합

나령 윤기도 2023. 4. 6.

20년 전부터 나름대로 SNS 활동을 왕성하게 해왔다. 나름대로 운영을 배우면서 시간적으로 많은 시간들을 블로그에 최선을 최선을 다했다.
처음에는 취미생활로 시작을 하였지만 한동안은 수입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중단되었다.
현재 애드센스는 수입이 중단 되었다. 당연히 광고도 중단 되었다. 본인의 착오로 영구 정지 되었다.
본인 명의로는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와의 거래는 어려울듯 싶다.
하지만 나는 그리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
나름대로의 구도를 잡고 있는 중이다.



페이스북과의 연동인 인스타그램이다.
현재 블로그와의 연계는 되지않고 있으며,
오랬동안 블로그 링크를 사용 못하고 있다.
정확히 어떠한 정책위반인지 파악도 되지 않은채
지금까지 함께 걸어오고 있다.
다음에서는 어느정도 원상복귀를 하였지만
여전히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동안 꾸준한 수익성을 자랑했던 나의 최고의 티스토리 블로그이다.
1년 넘께 매달 입금 되었섰던 사랑스러운 블로그이다. 네이버 블로그를 뛰어넘어 현재까지 꾸준히
글을 옮겨쓰고 있다.
앞으로는 새로운 방향으로 운영하기위해 나름대로
기획안을 만들어보고 있다.
언젠가는 정상으로 우뚝 솟게끔 만들어 나갈 것이다. 1인 크리에이트 나령윤기도 로 블로그를 시작 한지도 몇년이 흘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