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나령 창작노트

새벽 5시와 아침 7시

나령 윤기도 2023. 11. 10.

새벽을 깨우는 사람들의 활기찬 모습에는 언제나 생기가 넘쳐난다. 한동안 아침형 인간으로 새벽을 깨우곤 했섰는데, 10일만에 손을 들고 말았다.
역시 체력의 한계인지 아니면 정신력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뭍튼 새벽형에서 아침 7시형으로 바꾸기로 마음 먹었다.
두시간 차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으며, 어쩌면 나이의 한계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앞서기도 했다.



1장: 새벽의 소리

새벽 5시, 도시는 아직 꿈 속에 빠져 있습니다. 거리에는 조용한 숨소리만이 흐르고, 고요함은 마치 세계의 잠든 순간입니다. 나는 이 시간을 택해 거리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촛불처럼 반짝이는 거리등의 불빛이 도심을 조명하면서, 나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초대합니다.

도시의 미묘한 소리와 나뭇잎 사이에서 새벽의 산들바람은 나에게 속삭입니다. "어서 일어나, 세상은 너를 기다리고 있어." 나는 그 속삭임에 귀 기울이며 걸음을 재촉합니다. 새벽의 고요함은 마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도시의 거리에는 아직까지는 소란스러운 인간의 다양한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단지 나만이 이 도시의 미소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찰나인 것 같습니다. 나는 그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노트에 감성을 담은 문장을 적어나갑니다.

새벽 5시, 도시의 풍경은 마치 한 장의 명화같이 아름답습니다. 이 아름다움은 나만의 작은 비밀처럼 내 마음을 안정시켜주며, 이 도시와 나 사이에 특별한 유대감을 느끼게 만듭니다. 아직 눈뜬 이 도시는 나에게 새로운 모험을 약속하는 것 같습니다.


2장: 도시의 깨어있는 순간

새벽 5시의 고요함이 서서히 변해가는데, 아침 7시가 다가오면서 도시는 생명력으로 가득 차기 시작합니다. 거리에는 서둘러 다가오는 발걸음과 차량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도심은 잠에서 깨어나 활기찬 하루를 맞이하려는 듯 보입니다.

나는 새벽의 고요함에서 벗어나 도시의 변화를 체험하러 나섭니다. 거리의 상점들은 차례로 문을 열고, 사람들은 서둘러 일상의 속도에 맞추기 시작합니다. 아침 햇살은 거리에 따뜻한 빛을 쏟아내어, 새로운 하루의 시작을 알립니다.

도시 곳곳에서는 사람들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모여든다. 카페에서는 아침을 맞이하며 차 한 잔에 빠져들고, 공원에서는 운동을 즐기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모인다. 거리의 상인들은 이동성 있는 가게를 통해 장사를 시작하고, 사람들은 다양한 상황에서 소통하며 하루의 일정을 계획한다.

새벽 5시의 정적인 풍경과는 달리, 아침 7시에는 도시가 다양한 색채로 물들어갑니다. 사람들의 움직임, 차량들의 왔다갔다 하는 모습은 마치 한 장의 생동감 있는 그림을 완성시키는 듯 합니다. 이 순간은 도시의 진정한 희망과 활기를 담아낼 수 있는 소중한 순간입니다.

3장: 도시의 소리와 기대

아침 7시, 도시는 활기와 소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차량들이 혼잡한 교차로에서 서로를 추월하고, 보행자들은 서둘러 다가오는 일상의 속도에 맞춰 걷는다. 이제는 새벽의 평온함은 그림자처럼 사라져가고, 도시는 자신만의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합니다.

도시의 소리는 각양각색입니다. 차들의 엔진 소리, 사람들의 대화 소리, 상점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대화 소리들이 모여 하나의 조화로운 멜로디를 이루어냅니다. 이 음악은 도시의 생동감과 활기를 나타내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일상의 시작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나는 도시의 소음에 귀 기울이며 이 음악에 내 몸을 맡기기로 결심했다. 거리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벌어지고, 상점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려고 노력한다. 나는 이 활기찬 도시에서 나만의 자리를 찾아가기로 마음먹었다.

아침 7시, 도시는 무한한 가능성을 안고 있습니다. 이 순간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대한 기대감으로 넘쳐나는 순간입니다. 나는 도시의 소음과 함께 자신을 발견하고, 이 소음이 나의 삶에 새로운 리듬을 부여해줄 것을 믿는다. 이제, 나만의 여정이 시작된다.


4장: 시간의 흐름과 만남

아침 7시가 흐르면서, 도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합니다. 새벽의 고요함에서 시작된 도시의 소란은 이제 하루 중 가장 활발한 시간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나는 거리를 거닐며 어제와는 다른 풍경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모습이 변함에 따라, 나의 마음도 뭉클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새벽 5시의 나와 아침 7시의 나는 마치 서로 다른 세계에서 왔다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나 자신도 더 성장하고,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 변화의 과정에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일어납니다. 아침 7시, 도시는 다양한 인연의 실을 엮어가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는 만날 수 없었던 이들과의 인연을 맺으며, 새로운 경험과 이야기들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도시는 마치 만남의 장소이자, 다양성이 어우러진 공간인 것 같습니다.

이 시간의 만남은 나에게 새로운 시각과 지식을 제공하며, 도시에서의 삶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아침 7시의 도시는 마치 인연의 미로 같아서, 나는 그 미로에서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의 모든 만남은 나의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