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 애드센스

애드센스 2022년 최종 수익결산

나령 윤기도 2023. 1. 2.

프롤로그

나령 윤기도 티스토리 블로그는 2021년 11월부터 조금씩 활성화 되기 시작되어 오늘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애드센스의 매력을 몰랐을때는 네이버 블로그에만 푹 빠져 있섰는데, 뒤늦게 애드센스 정보들을 알게되어 네이버 블로그는 일반적인 블로그로 사용을 하고 티스토리로 올인하게 되었습니다.
참 처음시작당시에는 정말 열악한 환경속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렇게 그당시에 최고의 검색율을 자랑했던 다음[Daum]에서는 검색 🔎 율 0% 를 기록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도 홍보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지금까지 무탈하게 잘 살아오고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얼마전에 모두 정상적으로 풀어 졌습니다. 완전 100%는 아니지만 그래도 검색은 잘 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아직까지도 커뮤니티 위반으로 딱지를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계속 말도안되는 이유로 브레이크를 걸고 있습니다. 아뭍튼 그래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저는 저만의 방법,노하우로 현재까지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관리

오늘까지 총 누적방문자수는 1년넘께 얼마되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수익하고는 아무런 영향력이 없습니다.


다음 검색🔎에서는 0 으로 시작을 했었습니다.
사실 구글검색이 의외로 많이 되었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한 동안은 페이스북에서도 검색률이 좋았는데 언젠가부터 브레이크가 걸려 지금은 제 블로그 홍보를 할 수 없어 새로운 방법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검색률에서는 아직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광고수익쪽만 제외하면 말입니다.


2023년 1월 2일 현재

바로 오늘자 애드센스 수익현황입니다.
CPC가 왜 이리 높게 주는지는 아직까지도 못 찾고 있습니다. 현재 계속 찾아보고는 있습니다.
어떤 작용으로 이리 높은지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드디어 2023년 1월 잔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시간이 가면 갈수록 발전이 더해가는 구글의 광고정책을 너무 사랑합니다. 그래서 세계 🌍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멀지않아 미국 🇺🇸 본사 구글에도 한 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저의 자그만한 꿈은 제 생애 구글 본사에서 초청되어 한 번 가보는 것이 꿈이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세계 🌍 최고의 1인 크리에이터가
되고싶은 나령 윤기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올 한해에도 여러분의 해로 만들어 나가시기를 기원 드리겠습니다.

댓글